ABOUT US

PAGETURNER INC.

페이지터너는 연주자의 연주가 끊어지지 않도록 옆에서 악보를 넘겨주는 사람을 뜻합니다. 또한 책장 넘기기가 바쁠 정도로 흥미진진한 책을 일컫기도 합니다.  

WE SUPPORT YOUR VALUE 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음악을 중심으로 문화컨텐츠를 기획,제작,유통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Artist Marketing Service (AMS)   / 음반 제작,기획,배급 / ARTIST MANAGEMENT/ 문화,예술분야 IMC PLANNING / Concert, Festival Planning

WORK | WE SUPPORT VALUE

AMS  |  ARTIST MARKETING SERVICE

뮤지션과 함께  프로덕션 플래닝, 프로모션, 배급(유통), Booking, 음악출판을 아우르는 토탈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티스트 마케팅의 시작은 뮤지션과 음악입니다. 

페이지터너는 AMS를 통해 아티스트의 강점을 살려 시장세분화를 통한 타케팅을 통해 포지셔닝하고 차별화하는 통합 마케팅 기획을 뮤지션과 함께 진행합니다. 

 Artist Branding In The Music Industry First and foremost if you are a serious musician it's important to understand that your artist name is your (brand) and your songs are your (products). Each day music listeners are logging in to their favorite music platforms looking to discover new music they love.

ARTIST MANAGEMENT

페이지터너와 함께 활동할 아티스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르 : JAZZ, POP, FOLK, INSTRUMENTAL, CLASSICAL

 Demo : lay@pageturner.kr

PAGETURNER ARTIST 

ARTIST BOOKING 010.6833.5150

나희경 HeeKyung Na 

 SINGER SONG WRITER

2010년 보싸다방 EP [찾아가기]를 발표하면서 정식 데뷔하였다. 이후 브라질 리우 데 자네이루에 있는 보사노바 전문 공연장 비니시우스 바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현지 뮤지션들과 함께 음악 활동을 하게 되었다. 특히 안토니우 카를로스 조빔, 카를로스 리라와 더불어 보사노바 시대를 열었던 거장 호베르토 메네스칼과의 작업은 그녀를 한층 성장시켰다. 2018년 10월 브라질에서 작업한 그녀의 새로운 음반 AMOR를 발표하였다.

장필순 JANG PIL SOON

SINGER SONG WRITER

2019 제16회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반" "올해의 팝 음반상" 수상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장필순은 차분하고 허스키한 보이스에 듣기 편한 멜로디와 가사로 사랑을 받아왔다. 조동진, 들국화, 해바라기 등의 콘서트에서 처음 이름을 알렸다. 이후 서울예전 동기 김선희와 함께 결성한 여성 듀엣 소리두울로 1988년 독집 앨범을 발표하고, 1989년 솔로 1집을 발표했다. 최근 와 <소길화>란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노래들을 공개하고 있다. 에선 과거 자신의 노래를 새롭게 편곡해 노래하고 있고, <소길화>에선 새롭게 만든 노래를 부른다. 장필순과 조동익이 들려주는'소리'는 '장인'이란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치밀하며 정교하다. 1980년대부터 지금까지의 이야기를 이처럼 길게 나열했지만 이를 간단히 말하면 장필순은 지금 우리 곁에 있는 '거장'이라는 얘기다. 지금 우리는 우리 곁에서 계속 노래하고 있는 거장의 모습을 보고 있는 것이다. 2017년 말, 소길 10화 ‘그래도 Merry Christmas’를 발표하여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은 이들에게 위로를 노래를 전했다. 2018년에는 소길화들을 엮어 한 앨범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마더바이브 MOTHERVIBES

VIBRAPHONIST / COMPOSER

국내에서는 황무지에 가까운 비브라폰 연주에 자신만의 연주 색깔을 담아내는 작곡가이자 비브라포니스트 마더바이브는 가수 윤종신, 자이언티, 정기고와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 등 세션으로 활동하며 독보적인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다. 마더바이브는 영롱하고 아름다운 비브라폰 소리 그 자체만으로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며, 때로는 부드럽고 은은한 소리가 몽환적인 느낌마저 들게 한다. 선우정아, 강이채, 바버렛츠와 함께 ‘마정채’, “대한포도주장미연합회”를 구성하여 활동 중이며 2018년 4월 첫 솔로 정규앨범 [MOTHERVIBE]를 발표하였고 한국대중음악상 2018 신인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전진희 JEON JIN HEE

PIANIST / SINGER SONG WRITER

밴드 하비누아주의 리더이자 곽진언, 디어클라우드, 박지윤, 정준영 등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음악에 편곡과 라이브 세션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전진희는 2017년 9월 정규 1집 <피아노와 목소리>를 발매하면서 싱어송라이터로서 이름을 알렸다. 줄곧 보이는 음악을 추구해온 전진희는 잠시 스쳐 지나가는 노래가 아니라, 기억 속에 오래 남는 노래를 전한다. 강하거나 목소리는 아니지만 꾸밈없는 음악으로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는 우울함이나 상처들을 공감한다.

민시후 MIN SIHU

PIANIST / COMPOSER

Berklee College of Music, Professional Music 학사와 Berklee College of Music, Valencia Campus, Contemporary Performance 석사를 졸업하고 2017년 귀국하였다.

2018년 4월 첫 피아노 솔로 EP와 11월 정규앨범 [SIHU]를 발매하였다.

  What I play are my memories. And I hope that the sound of my memories can become another memory for you, another a reminiscence....

WORK | WE CREATE VALUE

서울숲 재즈페스티벌  SEOUL FOREST JAZZ FESTIVAL

2019.9.28-29 @ SEOUL FOREST PARK

PRESENTED BY  PAGETURNER & SEONGDONG A&C FOUNDATION  / PRODUCED BY PAGETURNER 

ㅍㅍㅍ [프프프] FESTIVAL

2019.5.25-26 고양 아람누리 노루목야외극장

PRESENTED BY GOYANG A&C FOUNDATION & PAGETURNER INC. / PRODUCED BY PAGETURNER INC

ROUND MIDNIGHT

FESTIVAL / CONCERT BRAND

책과 휴식이 있는 하룻밤 동안의 음악회

Heal Your Life with Music & Books

2015년 12월을 시작으로 2019년 8월 5회를 맞이 하는 라운드미드나잇은 국내외 최정상 뮤지션과 작가가 참여하는 국내 최고의 문화 축제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휴식, 여유, 문화가 어우러진 실내형 페스티벌을 지향합니다.



CINEMA JAZZ SCAPE

CONCERT / CONCERT BRAND

어느 날 우연히 들은 음악에서 영화 속 장면이 떠올라 주인공의 감정이 느껴질 때가 있나요? 음악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영화와 절묘하게 어울려 우리를 기억 속 극장으로 안내합니다. [시네마 재즈 스케이프]에서 영화의 이미지는 간직한 채 자유롭고 부드러운 재즈 선율을 느낄 수 있습니다.

LINER NOTE PRESS

PUBLISHING  BRAND

음악・서점 라이너노트 

MUSIC・ BOOK SHOP ; LINER NOTE 

'음악과 연주자에 대한 해설지'라는 뜻의 이름을 가진 음악 ・ 서점입니다.

라이너 노트는 음악에 닿아 있는 책을 선별하여 소개하고 판매하는 곳입니다. 연주와 강연,전시도 함께 열립니다.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소재. 

라이너노트 익스프레스

 BOOKSHOP TRAILER / LINERNOTE EXPRESS

이동식 서점 | 라이너노트 익스프레스

협의된 소규모 공연,강연 및 엄선된 도서 및 MD 의 판매가 가능합니다.

* 2017년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참가 / 2018년 서울숲 페스티벌 참가예정

출동 문의 : 02.337.9966

삼청로 146

MUSIC SPACE / SAM CHUNG RO 146

최대 120명까지 수용가능한 공연장입니다.

그랜드 피아노를 비롯한 전문 음향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이벤트가 열립니다.

대관도 가능합니다.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 146


ARTIST MARKETING SERVICE 협의 

제휴, 공연 및 섭외문의

신인은 물론 기성 뮤지션과 아티스트,그리고 회사와 단체의 제안을 기다립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저희가 연락드리겠습니다.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29길4 (연남동,페이지터너)

(지번주소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40-47 )

EMAIL: lay@pageturner.kr

전화 : 02.337.9966 

이 세상 대부분의 일들이 대중의 시선이 닿지 않는 곳에서 

익명으로 만들어 진다 - PAGETURNER

Copyright © 2019  |주|페이지터너  Pageturner Inc.

ALL RIGHTS RESERVED.


(우 : 03980)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29길 4 (연남동) 1층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40-47 1층  

대표자 : 홍원근

Tel. 02.337.9966 | Fax 02.337.8585

사업자 등록번호 452-88-00140 

대중문화예술업 등록번호 : 24109-2015-0000248

출판사 등록번호 : 2016-000088

통신판매업번호 : 제2016-서울마포-0655호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